[기사] 고기집 창업은 어렵다? 돼지특수부위전문점 '여장군'의 노하우를 만나면 쉽다! > 커뮤니티

본문 바로가기
메뉴열기 사이드메뉴 열기

20년 이상의 전통 돼지 특수부위 전문점, 여장군 쉽게 맛 볼 수 없는 특별한 품질의 돼지 특수부위 전문 여장군!

[기사] 고기집 창업은 어렵다? 돼지특수부위전문점 '여장군'의 노하우를 만나면 쉽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여장군 작성일 2019-10-08

본문

고깃집 프랜차이즈 ‘여장군’이 선사하는 창업자 중심의 바람직한 창업의 모든 것 

26d6804cce4736b2dcfae87921b6b99f_1570515626_0727.png

 처음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이라면 아무래도 첫 도전이다 보니 이래저래 신경 쓸 일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이런 가운데 돼지특수부위전문점 브랜드로 잘 알려진 ‘여장군’에서는 보다 쉬운 창업, 창업자 중심의 바람직한 창업의 모든 것을 제시하면서 성공 노하우를 제대로 전파하고 있다.

 

‘여장군’은 체계적이며 객관적인 창업절차를 준수하면서 처음부터 끝까지 창업자와 함께 한다는 경영 방침을 세웠다. 

​ 특히 이 중에서 교육입소 프로그램의 경우 초보 창업자의 운영 부담을 덜어주는 동시에 ‘여장군’표 성공 노하우를 전수해줄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눈길을 끈다.

 매장 운영부터 조리 매뉴얼 교육까지 그 내용도 알차게 구성돼 있는 만큼, 돼지특수부위전문점 이라는 생소함을 덜어내면서 실질적인 운영 팁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유익하기도 하다.​

 여기서 더욱 중요한 사실은, ‘여장군’의 창업비용이 합리적으로 이뤄져 있다는 점이다. 실제 15평 매장 기준 가맹비를 포함한 교육비, 보증금 등 여러 항목을 적용했을 시 총액 4천4백여만원(VAT별도)이 책정됐다.

​최근 물가나 창업 시장의 시세를 감안했을 때, 획기적인 창업비용이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창업자의 구미를 당길만한 여러 가지 매력 포인트를 갖춘 ‘여장군’은 소비자에게도 인기가 높은 브랜드다.

​​

​‘여장군’의 관계자는 “저희 ‘여장군’은 바람직한 창업지원 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깃집 창업을 꿈꾸는 분들께 새로운 기회를 제공해 드릴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여장군’ 만이 가지고 있는 노하우를 통해 더욱 사랑받는 돼지특수부위전문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한편,‘여장군’은 최근 일어나고 있는 돼지열병 사태와 무관하게   원활한 고기 수급을 바탕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돼지고기를 사용하면서 고객들의 변하 없는 신뢰를 받고 있다.

​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