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돼지특수부위전문점고기집 창업 브랜드 ‘여장군’, 차별화된 가성비의 성공 법칙 > 커뮤니티

본문 바로가기
메뉴열기 사이드메뉴 열기

20년 이상의 전통 돼지 특수부위 전문점, 여장군 쉽게 맛 볼 수 없는 특별한 품질의 돼지 특수부위 전문 여장군!

[기사] 돼지특수부위전문점고기집 창업 브랜드 ‘여장군’, 차별화된 가성비의 성공 법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여장군 작성일 2019-08-22

본문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외식업계의 장기 불황 여파로 인해 자영업자들이 가장 신경을 곤두세우는 부분이

어떻게 하면 보다 효과적이며 효율적으로 고객을 유치하느냐 이다.

반짝 아이템 및 이벤트 등으로 일정 기간 단기적으로 고객 유입을 상승시키는 경우도 있지만 그야말로 단기 대책에 불과하기에 효율성이 떨어진다.


​그렇다면, 효과적으로 고객을 확보해 단골 고객으로 연결시키면서 매장 운영의 안정화를 이룰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이 질문에 해답을 제시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돼지특수부위전문점 고깃집 창업 아이템 ‘여장군’이다.

당 브랜드는 외식 소비 및 고객 유입 감소에 보다 효과적인 관점에서 차별화된 가성비의 성공 법칙을 적용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여장군’은 한접시(300g) 에 만 원이라는 믿기 어려운 가격을 책정해 ‘가성비’를 적용했다.

요즘 시세로 따졌을 때, 냉동삼겹살 한 근에 1만 2천 원이 평균 가격임을 감안했을 때, 더욱 놀라울 수 밖에 없다.


더군다나 색다를 뿐만 아니라 ‘여장군’의 돼지특수부위는 맛과 퀄리티 역시 높다.

 잡 내는 없애고 고기 맛을 더욱 살린 혀밑살을 비롯한 다양한 특수부위를 비롯해 육회, 육사시미, 소막창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이렇듯, 차별화된 가성비 전략은 신규 고객 유입은 물론 충성 고객(단골)로 연결되는 흐름을 타면서 경기 불황 속에도 ‘여장군’ 브랜드가 승승장구 할 수 있는 배경으로 자리한다.


‘여장군’의 관계자는 “그 어떤 업종을 막론하고 가격 경쟁력을 키워나가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지만

얼마나 차별화된 가성비 전략을 구축하느냐는 결국 프랜차이즈 브랜드 및 개인 매장의 역량”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장군’은 돼지특수부위라는 선입견을 느낄 수 있는 특유의 잡내를 잡고 맛을 살리기 위해 개발한 소스와 고기 양념,

함께 곁들여 먹는 파절이를 개발해 3가지 맛의 조화를 통해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기사자세히보기]